하지만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에 자신의 여건에 맞게 사용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사실상 개인이 알 수 있는 방법은 결제 대행사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단기간 수익을 생각하였을 때에는 아쉬움이 있겠지만 장기간 비전을 보았을 때 상품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액결제현금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신청한도보다 낮은 한도로 부여되거나,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소액결제 현금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제휴된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도움을 드릴겁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실제 저희 업체에 전화를 해서 자세한 방법을 문의하고 혹시 전수가 가능할지 여쭤보는 분들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